2008년 5월 1일 목요일

20042865_DR_vol.1(시장조사)



14조 20042865이규석 Director 시장조사

새로운 캐릭터제작-우리만에 특색을 살려 차별화된 고유의 캐릭터를 만들 수 있을거라 생각
☞타겟층 - 10대 여학생 - 캐릭터에 관심이 많은 나이고 팬시 수요율이 가장높다. (밑에통계자료참조)
팬시캐릭터로 결정(캐릭터시장에서 팬시캐릭터가 12%의 높은 점유율을 가지고 있다)
☞팬시캐릭터로 사용하기에 적합하게 심플하고 귀여움과 친근함 강조(밑에통계자료참조)
☞정적인이미지를 강조하여 비인간적인 캐릭터로 결정(팬시캐릭터이기 때문에 애니메이션적인 요소 보다는 정적인 이미지가 비중이 높음. 사람캐릭터보다 좀더 많은 표현을 할 수 있는 비인간적인 캐릭터를 만들기로 결정)




















댓글 2개:

Seok Jun :

프로젝트 메니져는 팀관리를 잘해주시는지?

이규석 :

네 잘관리해줍니당^^ㅋㅋㅋ